주요 직무 소개

최고의 전문성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갑니다.

영업 · 마케팅

영업·마케팅 직무는 글로벌 모빌리티 브랜드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자동차 애프터마켓 부품을 국내외로 유통합니다.
또한 다양한 모빌리티 인포테인먼트 상품을 개발하여 글로벌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영업마케팅 이미지
세부직무 소개

영업기획

글로벌 시장환경 및 경쟁사 영업 전략 등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영업 전략을 수립하고
수익성 있는 영업 활동이 이루어지도록 실적·지표 등을 관리합니다.

상품개발

자동차 용품 시장의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신상품의 컨셉·기능·디자인 등을 기획/개발함으로써 시장에 출시합니다.

국내영업

국내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영업 전략을 수립하고
국내에 유통할 아이템을 선정/유통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해외영업

글로벌 거점 지역별 애프터마켓 시장을 분석하여 현지에 맞는 사업 전략을 수립하고
상품을 수출합니다. 또한 수입차 브랜드의 보수부품 등을 수입합니다.

영업관리

전국적으로 구축된 전문점과 대리점의 영업 환경을 분석하고
다양한 영업 지원 활동을 통해 경쟁력있는 파트너십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합니다.

마케팅

국내외 자동차 시장 트렌드 분석을 통해 경쟁력 있는 신상품을 발굴합니다.
또한 새로운 목표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해외영업 직무는 외국어 구사 능력뿐만 아니라 상대방과의 원활한 교류, 설득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한계에 도전하는 것을 즐기고 새로운 변화에 두려움 없이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영업관리김지은 프로 구성원 인터뷰화살표 이미지
김지은 프로